[본사 대기업] 2013년도 본사의 영업이익이 1,300억원이 넘는 우량 대기업입니다. 또한 미국 본토 뿐만아니라 호주, 일본 등 전 세계적으로 3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[운영이 매우 단순] 고객이 직접 용기에 요구르트를 담아와서 카운터에 놓으면 자동으로 계산이 되므로 오너분이 매장이 근무하지 않아도 됩니다. 또한 100% 테이크아웃 매장이라 매장 관리도 별로 할게 없습니다.좋은 과일을 공급하는 것이 요구르트 맛을 좌우하므로 일주일에 2~3번 정도 과일정도만 사오면 됩니다.
[수익성이 높음] 현재 주인이 근무하지 않음에도 월 $8,000불 이상의 순이익이 발생되고 있습니다. 만약 주인이 근무를 한다면 월 $10,000불 이상의 순이익은 가능해 보입니다.
[입지 양호] 샌프란시스코 버클리 대학앞에 있어서 매장 위치가 매우 좋습니다. 본사에서 기존 매장에 영향을 줄 수잇는 거리에는 신규 매장을 오픈하지 않으므로 투자가치는 유지된다고 볼수 있으며, 본사에서 외국인에게는 신규 매장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기존 매장을 인수할수 밖에 없고, 매장당수익도 높고해서 매물이 거의 나오지 않습니다.
[시간여유 많음] 현재도 주인이 매장에 근무를 하지 않고 있고, 한국의 투자자분들은 금액이 35만불로 부담이 될수 있으나 업무의 양이나 수익성을 감안하면 매우 매력적인 투자처임에는 틀립없습니다. |